본문

공연장사용신청

야외공연장 사용 신청 절차 안내

  1. 사용신청서 제출(전화/팩스/인터넷)
  2. 사용허가서 교부
  3. 사용료 납부. 사용료감면신청서 제출
  4. 계획변경시. 사용변경신청서 제출
  5. 공연장 사용

※ 사용신청일 최소7일전에 사용신청서를 제출해주십시오.

  • 신청문의전화 : 054-550-8367
  • 팩스로 신청하는 경우 :

    해당 신청서를 프린트하여 내용을 기재한 후, 팩스로(054-550-6427) 보내 주세요!

  •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경우 :

    해당 신청서를 다운받아 내용을 작성하여 아래 게시판에 첨부파일로 등록하시면 승인절차가 진행됩니다.

신청서 다운로드

  • 사용신청서 다운로드
  • 사용변경신청서 다운로드
  • 사용감면신청서 다운로드

홈페이지 신청시 유의사항
글 등록시 신청구분 항목을 정확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 (신청구분항목 : 사용신청, 감면신청, 변경신청)

RSS구독하기
번호작성자제목작성일파일조회수
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
이 페이지를 내 SNS로 보내기
공유
QR link to local page
QRCODE

왼쪽 QR Code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.

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  < 공연장사용신청 페이지 >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.